본문 바로가기

외국살이/유럽 - 영국

[영국 일기] 잉글랜드 여성 축구팀의 우승👏🏻🥳

지난 일요일 유로2022 여자 축구 결승이 열렸다. 사실 결승까지는 기대하지 않았고, 상대가 독일...무려 독일!

차라리 프랑스이길 바랐던 영국인들..독일이 프랑스보다 더 강팀이니까!!!

그래도 결승까지 왔고, 미리 결승까지 예매하신 시아버지는 본인의 선견지명이 맞았다면서..직관을 할 수 있다는것만으로도 기쁘시다고!!


동네 펍들은 이미 자리가 동 났다!


우리는 화면이 작은 펍 ㅠㅠ 빨리가서 자리 맡아둘걸..이 펍은 ㅋㅋ화면이 작아서 그런가 사람이 많진 않았다.
그래도 다같이 소리질러가면서 볼 수 있어서 재밌었다.

1-1 무승부여서ㅠㅠ 혹쉬나 승부차기까지 갈까봐 ㅜㅜ 승부차기하면 질확률이 더 높음..연장전반에 영국의 골!!!!! 대박대박!

끝날때까지 결과는 아무도 모르니 진정하자고 하지만 펍은 난리남^_^


영국의 우승으로 마무리 되었다


멋져 멋져🫰🏻

여자축구선슈들은 연봉이 정말 낮다고 들었다. 후원도 남자축구에 비하면 훨씬 낮다던데ㅠㅠ 이번 기회를 통해 후원도 많이 받고 연봉도 대폭 상승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