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읽은것들

[영화 리뷰]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스포 포함되어있음!!
한줄 감상평 : 맨인블랙 + 으른들 말 잘 듣자(고집부리지 말자)
그리고 쿠키 두개! 하나는 금방 나오지만 나머지 하나는 겁나 오래 걸린다!!!!그냥 집 갈뻔!! 그리고 쿠키 두개 다 광고너낌(다른 캐릭터영화) 그래서 안 봐도 될거같음.

지난 주말 스파이더맨을 보고 왔다! 정말 작은 우리동네 영화관에서 ! ㅎㅎ 정말 시골 영화관 너낌


영화관 같나유?
시작 전 찰칵

영화관에 사람이 가득가득했다. 학교 방학으로 인해 진짜 사람많은듯 ㅠㅠ 두시간이 넘는 러닝타임동안 마스크 끼고있기 너무 불편

아무튼 줄거리를 이야기하자면!
닥터스트레인지를 만난 스파이더맨의 이야기! 전 시즌에서 스파이더맨의 정체가 공개되어, 피터와 친구들까지 위험에 빠지게 된다. 그런 피터는 친구들의 삶을 정상적인 삶으로 돌려주기 위해 닥터스트레인저를 찾아감!!


이 이후는 스포다!


시간을 잘못돌려서(?) 이전 스파이더맨 다 나온다!
나는 앤드류 가필드를 제일 좋아하고, 파트너는 토비를 제일 좋아해서 둘 다 만족한 이번 영화!
아무튼 두 스파이더맨의 도움으로 악당들을 잘 물리쳤으나, 친구들의 기억속에서 피터는 지워진다.

사실을 말하려고 갔으나, 엠제이 이마에 상처를 보고, 다시 친구들이 위험에 빠지거나 다칠까봐.. 사실을 말하지 못하고 돌아오는 장면 ㅠㅠㅠㅠㅠ 슬펐음 ㅠㅠ
그리고 숙모도 돌아가셨는데ㅜㅜ 친구들마저 피터를 기억하지 못하니ㅠㅠ 너무 짠하다.


난 스파이더맨을 제일 좋아해서 너무 재미있게 봤지만, 마블 영화 특성상 호불호가 갈리니...마블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무조건 추천이고! 안 좋아하면...패스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