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읽은것들

[넷플릭스 리뷰] 그녀의 이름은 난노 (스포? 같은 스포 있음)

요즘 시간 날때마다 요 드라마 보느라 시간을 쪼개써야할정도 ㅋㅋㅋ

첨에 드라마 제목+ 여주인공 보고 일본 드라마인줄 알았다. 알고보니 태국 드라마!!요새 넷플릭스에 태국드라마 정말 많은듯하다!

태국드라마 처음?보는거 같은데 도전!!

출처 구글 이미지

여주인공 너무 매력적이다


스토리는 난노라는 여학생이 이 학교 저 학교 전학다니면서 인과응보를 알려주는? 뒤로갈수록 인과응보의 너낌은 좀 사라지지만...드라마. 요즘 한국드라마 모범택시 보고 있는데 비슷한 너낌!!

옴니버스 드라마로 되어있어서 매 화마다 다른 이야기이므로 보기 편하다! 그래서 좀 지루하거나 재미없는 에피소드는 패스하기도 했다.
좀 이해안가는 에피소드도 있었기 때문 ㅠㅜ 선생님 나오는 에피소드는 진짜 비추.

아무튼 주로 인간 쓰레기들 처단하는 스토리도 나오고 난노가 자기의 욕심?을 위해 사람을 죽이는 장면도 나오는걸 보면 완전한 인과응보 드라마는 아닌거 같기도하고🤦🏻‍♀️
그래도 현실에 있을법한 에피소드들이 많이 나오는데, 여성을 성추행/성폭행 하는 쓰레기들 이야기라서 더 화나고 속 시원했다. 죽여줘라 난노야ㅠㅠ를 외쳤는데 죽는거보다 사는게 더 괴로울만큼 괴롭혀줘서 속이 시원하다.


또 학교에서 일어나는 일이다 보니 학교폭력 가해자를 처단하는 이야기도 속 시원했다.


근데 드라마를 보면 볼 수록 난노는 뭔가 정의를 위한 사람이라기 보단 구냥 싸이코패스 같다는 느낌이 더 강하다.

그래도 태국드라마도 이렇게 재밌을수 있구나! 를 느끼게해준 드라마!!
한 에피소드당 방영시간도 30분 정도라서 집중력 팍팍! 완전 추천한다.

지금 넷플릭스엔 시즌 2 까지 올라왔다. 사실 모든 드라마가 그렇지만 ㅠㅠ (내 생각) 시즌 2는 시즌1 만큼 임팩트 있지 않다. 늘 시즌2 나오는 드라마 보고 실망한 1인 ㅠㅠ

시즌1은 강추해요!! 2부터는 왜 난노가 저러는지 이해가 1도 안된 사람 나야나!! 도대체 저딴짓 왜하는거며, 새로운 주인공(?)의 등장도 끝에나오는데 도무지 이해가 안간다. 걍 시즌1만 하지...



아무튼! 스포아닌 스포를 하자면....

근데 난노는 총을 맞거나 아무리 폭력을 당해도 죽지 않는다. 그때부터 아....평범한 사람은 아니구나 생각을 했다. 찾아보니 난노는 사탄? 같은거라고..인간이 아니였다!!! 판타지라지만 조금 이해는 안간다



아무튼 킬링타임용으로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