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요!

[영국 여행] 맨체스터 호텔 Kimpton Clocktower Hotel

생일을 맞이해 가보고 싶었던 도시인 맨체스터를 다녀왔다.
호텔이 너무 괜찮았어서, 공유하기 위해 남겨본다!

맨체스터 기차역에서는 걸어서 12분 정도 걸리는 Kimpton clocktower hotel!

클락타워인 이유는 쩌~어기 멀리서도 클락타워를 볼 수 있기 때문!!

이 사진만 구글 출처!

요렇게 클락타워가 보인다!

난 왜 이렇게 찍었나??? 아무튼 멀리서도 너무 예뻐 보였던 호텔!

호텔 로비에선 말이 이렇게 반겨준다! 들어가자마자 좋은 향이 나서 너무 인상적인 곳!

유일한 단점은 체크인-아웃 하는 직원이 두명 뿐이라서 오래 기다려야됨 ㅠㅠ

복도에 이렇게 아늑한 공간도 있다! 왜찍었는진 도무지 모르겠네?

드디어 방 입성! 침대 지인짜 크다-

방도 꽤 크다-

이런 거울 진짜 사고 싶었는데ㅠㅠ 대리만족!

티비도 삼성이라 갤럭시 폰으로는 스마트 미러 가능!
쩌기 아래 간식통도 있다! 크리습스도 있고, 드립커피도 있다. 물론 공짜 :)
티도 종류별로 있음!!

요긴 화장실!! 넓진 않은데 대신 깔끔해서 좋다!

조식 먹으러 내려왔다!

뷔페 메뉴는 가져다 먹으면 되고, 키친메뉴 고르면 가져다 준다.

이제부터 뷔페메뉴! 와 햄도 종류별로 있는데.. 하몽도있고 다 있다 ㅎㅎㅎㅎ 깜빠뉴는 썰어먹으면 된다!

우유, 요거트, 시리얼 다 종류별로 있다.

잼이 세상 다양해서 다 먹어보고 싶었다!

내가 좋아하는 크롸상이랑 뺑오쇼콜라! 맘껏 먹었다!

치즈/버터도 종류별로 있다!
필라델피아 너무 귀여워><

키친 매뉴에서 램 샤와르마를 시켰다. 계란 감자 다 들어서 맛있었는데, 조금 짜서 아쉬웠다...

다음 날은 살몬 토스트! 빵이 너무 맛있다! 살몬은 너무짰다. 메뉴 오더할때는 소금 빼달라고 해야될듯..너무 짬...

티랑 커피는 계속 리필해준다!(모든 호텔 특징ㅎㅎ)
아무튼 티로 마무리!!

완전 저렴한 호텔은 아니지만, 맨체스터 여행하는 사람들에게는 완전 추천한다.


근처에 한인 마트도 있고, 한국치킨집(진짜 맛나다는 소문?)도 있고, 차이나 타운도 멀지 않아서 좋다!

맨체스터 또 놀러온다면 여기 다시 오고 싶을 정도로 추천!!!